본문 바로가기

2017/08

(105)
라디오스타 김구라 김생민 조롱 논란·사과 왜? 화제의 스튜핏, 김생민의 영수증 어떤 프로? 티끌모아 타워팰리스 입성 김생민 아내, 재산, 적금, 통장, 명언 등 궁금증 5 개그맨으로 출발하여 진행자로서 오랫동안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김생민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팟캐스트를 공중파 프로그램 '영수증'으로 입점시켰다는 사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죠? 그런 김생민이 그 기세를 모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MC 김구라와 얽힌 조롱 논란에 휘말리며 새삼 세간의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연예계 최강 알뜰맨, 짠돌이 김생민의 이모저모를 살펴볼게요. 1 짠돌이 연예인의 대명사 '소금 김생민' 누구?김생민은 1973년 6월생으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하고 1992년 KBS에 특채 개그맨으로 코미디보다는 특유의 성실함으로 여러 프로그램에 아주 장기 근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개그맨 동기로는 지석진, 송은이 등이 있고, 현재 주가 폭발중인 이상민, 임창정, 예지원, 월드 ..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조편성·일본 호주, 중국 우즈베키스탄 A조, B조 순위, 이동국 출전 화제, 한국 본선 진출 우즈베키스탄 최종 10차전 경우의 수는? 큰 관심을 모았던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대한민국과 이란의 9차전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A조 중국이 우즈베키스탄을 꺾어주며 한국에게 최고의 도움주기를 선사했고, 한국은 이란과 9차전을 아쉽게 비기긴 했지만, 역대 두 번째 최고령 국가대표로 합류한 이동국 선수의 교체투입까지 화제가 많았습니다. 경기 결과와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상황을 점검해보겠습니다. 1 B조 1위 일본, 홈에서 호주 꺾고 6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확정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B조는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아랍에미리트, 이라크, 태국까지 모두 6개 국가가 소속되어 있고, 2017년 8월 31일 호주와의 경기를 맞이하기 전까지 일본은 2위 사우디아라비아와에 승점 1점이 ..
구준엽과 클론 결성, 하반신 마비 교통사고, 이하늘 논란, 재기와 결혼, 시험관 시술 아들 강선 등등, 백년손님 자기야 강원래, 김송 부부 감동 스토리 5 '백년손님 자기야'에 강원래와 김송 부부, 그리고 어렵게 얻은 아들인 강선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정말로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아온 강원래, 또 그만큼이나 파란만장한 김송과의 연애사와 결혼사, 여덟 번의 시도 끝에 시험관으로 낳은 아들 선이 이야기, 그 굉장한 사연들을 알아볼게요. 함께 보시겠습니다. 1 춤에 미쳐 살던 구준엽과의 댄스 그룹 클론의 가수 강원래1990년대 인기 그룹 클론의 멤버였던 강원래는 1969년 12월 21일에 포항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마흔아홉 살인데요.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윤종신, 가수이자 배우 엄정화, 배우 공형진 등이 1969년생이고, '무한도전'으로 우리에겐 이제 너무도 친숙해진 잭 블랙 잭 형이 같은 1969년생이네요. 또 역시 얼마 전 '무한도전' 미드 ..
방귀가 이름? 김지혜 닮은꼴, 나이, 출연작에서부터 18년 교제 남편급 연인 배우 출신 교수 김도훈과 결혼 미루는 이유 등등 현장토크쇼 택시 오나라 궁금증 5가지 뮤지컬 배우이자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오나라가 tvN '현장 토크쇼 - 택시'에 출연해서 18년째 교제중인 남편급 연인을 소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오나라가 누구인지, 그간 어떤 작품에서 활약을 보여줬는지, 오나라와 함께 18년 동안 사랑을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출신 교수로 알려진 연인과 결혼을 미루는 이유 등등을 알아볼게요. 함께 볼게요. 1 오나라 누구? 대장금 '오나라~♬'가 본명이야?오나라는 1974년생 배우로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 후 경희대학교 무용과에서 학사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 석사를 취득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대학원까지 꾸준하게 무용, 그것도 클래식 발레를 전공한 배우입니다. '오나라'라는 이름을 들으면 누구나 아무런 의심없이 '대장금'의..
라디오스타 손미나 출연 화제! 재벌가 사모님에서부터 청와대 부대변인까지, 노현정, 고민정 등등 아나운서들의 제2의 인생 변신 4 '라디오 스타'에 손미나 아나운서가 출연했습니다. KBS의 대표적 여 아나운서 중 한 명으로 활약하다가 여행작가로 성공적인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방송국 아나운서를 하다가 퇴사를 하고서 프리랜서 방송인이 아닌 다른 직업으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여자 아나운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1 재벌가 사모님이 된 노현정뭐 현대가 비에스엔씨 사장 정대선과 노현정 아나운서의 결혼 스토리는 몹시 유명하죠. 당대 가장 잘나가는 아나테이너와 현대가의 자손이 결합한 엄청난 신데렐라 스토리의 탄생이었으니까요. 노현정 아나운서는 1979년 1월 14일 생으로, 경희대학교를 나오고 2003년 KBS 공채 29기 아나운서가 되었는데, 입사한 바로 그 해에 주말 9시 뉴스 앵커로 발탁이 되는 등, 초고속 중 ..
김정은 부인 리설주 셋째 출산! 아내 리설주에서부터 첫째 아들, 둘째 딸 김주애, 애인 현송월, 여동생 김여정, 장성택, 김락겸 등 김정은의 사람들 총정리 북한 최고 권력자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아내 리설주가 2017년 2월 셋째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김정은은 지난 2012년 출산한 첫째 아이(아들로 추정)에 이어 둘째 딸, 그리고 셋째까지 리설주와의 사이에서 총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셈인데요. 이 기회에서 김정은의 부인 리설주에서부터 자녀, 애인, 여동생, 그리고 최측근 인사까지, 김정은의 사람들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함게 보실게요. 1 김정은 아내 리설주 셋째 출산 추정, 김정은 리설주와의 자녀는?북한 최고 권력자 김정은에 대한 사항은 아주 확실하게, 공식적으로 알려진 사실이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사생활에 관해서는 지난 2009년 리설주와 결혼해서 최근 2017년 2월 출산한 셋째까지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
배우 정겨운 결혼 발표! 경찰 전문 배우, 회장님 아들 전문 배우, SBS 가요대전 방송사고, 전부인과 이혼 이유, 재혼 상대 예비신부는 미모의 음대생 등 궁금증 6 MBC 주말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박성환 회장의 장남 박현준 역, KBS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마지막회에서 유인영과의 수영복 키스신 등으로 유명한 배우 정겨운이 미모의 음대생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지난 2014년 첫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가 2년 후 이혼한 정겨운으로서는 재혼이 되는 셈인데요. 배우 정겨운이 누구인지, 정겨운의 첫 번째 결혼 과정에서부터 재혼 상대까지 이모저모를 알아보겠습니다. 1 36살 개띠 이시언, 오창석 등과 동갑내기 배우 정겨운정겨운은 1982년 6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8월 기준으로 36살 개띠이구요. 배우 이시언, 오창석, 주지훈, 전 프로게이머 겸 방송인 홍진호, 개그맨 문세윤, 조세호, 가수 장기하, 휘성 등이 198..
결혼 전제 열애 가수 박기영 변호사 전 남편과 이혼 이유 그리고 탱고마에스트로 한걸음과 만남에서 결혼 약속까지 6가지 궁금증 모음 가수 박기영이 한 살 연상의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스승과 제자로 만나 결혼까지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로 있는 관계인데요. 가수 박기영이 누구인지, 박기영의 남자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은 누구인지, 두 사람의 만남에서부터 결혼 약속까지 몇 가지 항목으로 나눠 궁금증을 정리해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싱어송라이터 박기영 누구?박기영은 1977년 7월 28일 인천에서 태어나 1997년 '기억하고 있니'로 데뷔한 가수입니다. '마자믹 사랑', '시작', '나비', '그대 때문에', '산책', '선물' 등의 대표곡이 있으며, 한국 여성 가수들 중에서 박정현, 김윤아 등과 함께 톱 레벨의 가창력을 보유한 가수로 유명합니다. 2 나는 가수다의 박기영사실 박기영은 앨범..
평택 국제대교 붕괴 이유 및 건설 시공사 대림산업 어떤 곳? 이해욱 대림산업 부회장의 과거 기상천외 운전 기사 갑질 어땠길래? 대림산업에서 시공중이었던 평택호 횡단도로인 평택 국제대교가 부실공사 논란과 함께 상판이 붕괴되며 엿가락처럼 주저앉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평택 국제대교의 붕괴 원인이 무엇인지, 또한 이 평택 국제대교의 시공사를 맡고 있는 대린산업이 1년 여 전 오너의 기상천외 운전기사 갑질로도 악명이 높았던 곳인데, 어떤 일이 있었는지 등을 알아볼게요. 함께 보시죠. 1 평택 국제대교 어떤 다리?한 2,3년 전부터 평택에 투자 열풍이 일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미 오를대로 오른 곳이라 2017년 8월 현재에서의 평택 투자는 상투잡는 것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곤 했었는데요. 그럼에도 일부 부동산 전문가들이 평택 투자를 부추기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평택호 횡단도로인 평택 국제대교의 건설이었습니다. 평택..
이불 밖은 위험해 김소연 남편 이상우,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 엑소 시우민 5색 매력 엿보기 좀 특이한 예능이 파일럿 편성이 됐네요. 아무리 요즘 관찰 예능이 대세라고는 해도 근데 집돌이, 방콕이 취미이지 특기인 다섯 명의 남자들의 한지붕 생활을 다룬 예능이라뇨. 지금껏 없던 컨셉이라는 것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겠지만, 동시에 지금껏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은 시도하지 않을만한 이유가 있었지 않을까 싶은 리스크 역시 안고 가는 프로그램인데요. 우선 이 새로운 형식의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은 무엇보다도 김소연 남편 이상우에서부터 워너원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용준형, 엑소 시우민,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까지 다섯 명의 멤버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한텐데요. 그들의 다섯 가지 5색 매력울 살짝 엿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소연 남편 배우 이상우김소연은 이른바 주말 드라마의 왕자라는 닉네임으로..
나탈리 포트만, 밀라 요보비치, 카라 델레바인 등등 비정상회담 출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로 내한 뤽 베송 감독의 7명의 여자들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로 내한한 뤽 베송 감독이 '비정상회담'을 찾았습니다. '스타 트렉' 리부트 시리즈 3편인 '스타트렉: 비욘드'로 내한했다 '비정상회담'을 찾았던 사이먼 페그에 이어 두 번째 할리우드 셀렙의 출연인데요. 뤽 베송 감독이야 '레옹', '제5원소'에서부터 '택시', '테이큰' 시리즈, 그리고 가장 최근작인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까지 프랑스 블록버스터를 대표하는 감독이자 제작자인데요. 그런 뤽 베송 감독이 네 번의 결혼을 통해 만난 네 명의 아내들, 그리고 뤽 베송의 여자들로 유명한 대형 배우들까지 모두 7명의 여자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니키타'의 안느 파릴로드뤽 베송은 모두 네 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 결혼이 바로 뤽 베송 감독..
도전 지구탐험대 아나콘다에 물린 여자, 결혼식서 유재석이 사회, 강하늘이 축가를 부른 배우 정정아 & 인사동서 호스텔 운영 사업가 남편 누구? 개그우먼이 겸 방송인 정정아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연예계에서 마당발로 유명해서 결혼식에서 유재석이 사회를 보고, 배우 강하늘이 축가를 불렀고,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한 유명인들도 꽤 화려합니다. 과거 '도전 지구탐험대'라는 오지 체험 예능에서 아나콘다에 물린 여자로 유명한데요. 방송인 정정아가 누구인지, 결혼식에서 무려 유재석에게 사회를 맡긴 그 어려운걸 해 내게된 사연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야인시대, 백설공주, 변호사들 등에 출연한 조연 배우 정정아개그우먼 정정아는 1977년 2월 13일 태어났습니다. 2017년 8월 기준 현재 나이 41살입니다. 1999년 데뷔 이후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서의 순이 역, 2004년 KBS 16부작 드라마 '백설공주'에서 주인공 영희 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