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0

(5)
김학철 막말 레밍이 다가 아니다! 미친 개, 노래방 갑질 등 김학철 충북도의원 천태만상 막말 홍준표 대표 사과해야 하는 이유? 충북 청주시의 최악의 물난리 와중에 유럽으로 관광 성격이 짙은 해외연수를 떠난 충북 도의원들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일자 4명 중 2명은 이미 귀국했고, 나머지 2명 역시 항공권이 확보되는대로 귀국을 준비하고 있지만, 그 중 자유한국당 소속 김학철 도의원이 KBS와의 전화 통화에서 국민이 레밍같다는 발언을 해서 거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김학철 의원이 누구인지, 김학철 의원의 레밍 발언이 무엇인지, 심지어 김학철 의원이 이번 국민들이 레밍 같다 발언 이외에도 과거 미친 개 발언, 노래방 갑질 논란 등 완전 문제의원이었다는데요, 관련 사항 정리해 드립니다. 1 김학철 의원 국민은 레밍 막말 망언 무엇?마치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충청북도 청주 시에 내린 최악의 물난리로 말 그대로 청주가 둥둥 ..
이부진 임우재 이혼 위자료 겨우 86억? 이혼 합의금이 4조원, 전세계 슈퍼 리치 이혼 위자료 톱10 삼성 그룹 이건희 회장의 장녀인 이부진 호텔 신라 사장이 샐러리맨 출신의 남편 임우재와의 이혼 소송이 마무리되면서 양육권을 가져오고 이혼 합의금으로 재산 분할 86억원만을 지급하라는 법원 판결을 이끌어 내며 이혼 소송에서 완벽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부진 호텔 신라 사장의 재산이 얼마인데 겨우 86억원이라뇨, 삼성 법무팀의 완벽한 승리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이 참에 전세계 슈퍼 리치들의 재산 분할, 이혼 합의금, 이혼 위자료는 얼마나 되는지 톱10을 알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10 로버트 L 존슨 - 4,000억로버트 L. 존슨은 비아콤에 매각이 된 흑인 전문 텔레비전 방송 BET의 창업자로 미국 흑인 최초 슈퍼 리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L. 존슨은 회사의 설립을 처음부터 함께 했던 부인 쉘..
모델 아내, 첼시의 새로운 창, 챔피언스 리그의 사나이, 스페인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선수, 알바로 모라타의 화제성 5가지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지난 시즌 챔피언인 첼시FC가 알바로 모라타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레알 마르드와 유벤투스, 그리고 스페인 대표팀에서의 활약으로 첼시로 이적, 2017-2018년 프리미어 리그 활약이 기대되는 알바로 모라타가 누구인지 다섯 가지 화제성으로 정리해봅니다. 1 스페인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선수스페인 국가대표팀의 신성 알바로 모라타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지난 시즌 챔피언인 첼시 FC입단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적료는 공식 발표가 없어서 추측성 언론 보도가 조금씩 상이하지만 7,500만 파운드, 우리나라 돈으로 약 1,097억원이라고 합니다. 이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이적료 역대 8위의 대기록으로, 현재까지 최고의 이적료는 1위가 2016년 유벤투스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한 폴..
슈퍼모델 출신 배우, 실물 몸매 갑 연예인, 양궁 기보배 선수에 대한 엄마의 개고기 패드립 논란으로 구설수, 최여진 궁금증 7가지 얼마 전에 여자 프로 골프 세계 랭킹 1위의 유소연 선수가 아버지의 세금 체납과 그 과정에서 세무서 공무원과 불미스런 욕설, 협박 논란으로 이미지가 구겨진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어떤 스타나 유명인들이 이런 가족 논란으로부터 완벽하게 자유로울 수 있겠냐만은, 그래도 최여진만큼 심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평소 관리의 대명사로 좋은 이미지를 구축했지만, 과거 어머니가 양궁 선수 기보배 선수 관련 일명 '개고기 디스 논란, 인육 패드립 논란'으로 더 유명해져버린 배우 최여진의 풀스토리를 정리합니다. 1 지진나면 관련 검색어, 여진족이냐는 썰렁한 농담도!배우 최여진은 심지어 본명인데요. 1983년 7월 27일 서울 출생으로 예일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이름이 '여진'이라서 지진이 나면 ..
제2의 전지현,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구혜선 대타 주연, 전 남친 여친이 톱스타라고? 라디오스타 장희진 10가지 궁금증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장희진이 화제입니다. 잡지 모델 출신의 매력적인 스타일리시함, 한 때 제2의 전지현이라고 불리었던 싱크로율의 마스크, 30대 중반의 나이에도 20대 몸매를 자랑하는 매력 등등 배우 장희진에 대한 10가지 궁금증과 이색 커리어를 정리했습니다. 1 1983년생 올해로 만 34세 돼지띠장희진은 1983년 5월 9일 인천 태생으로 올해로 만 34세 돼지띠입니다. 1983년생 여자 연예인으로는 국내에서는 배우 김성은, 류현경, 윤승아, 강예빈, 최여진, 가수 손담비, 차수경, 이지현, 개그우먼 안영미 등이 있고, 외국 여자 배우로는 에밀리 블런트, 밀라 쿠니스 같은 배우가 있답니다. 근데 장희진은 여배우 중에서도 피부가 예쁜 여배우로도 유명하고, 아울러 34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동안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