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9

(3)
업타운 객원 보컬, 아들, 딸 두 자녀의 엄마이자 인스타그램 스타, 남편과의 두 번 소개팅 사연 등등, 택시 출연 배우 박탐희 9색 매력 택시에 이번에는 배우 박탐희가 학교 친구이자 동료 배우인 임정은과 함께 동반 탑승했네요. 과거 힙합 그룹 업타운의 객원 보컬이었다는 믿기지 않은 데뷔 이야기에서부터,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나서 타이거JK에게 엄한 소리를 듣게 된 사연, 독실한 기독교 신자의 마음으로 결혼과 태교 이야기름 담은 책도 냈다는 등등, 배우 박탐희의 8색 매력을 알아봅니다. 1 배우를 하고 싶었던 박탐희가 가수로 데뷔하게 된 사연?박탐희는 지난 1998년 그룹 업타운의 '올라올라' 발매 당시 객원보컬로 참여하며 연예계에 데뷔한 가수 출신 배우로 1977년 1월 1일생, 올해 나이 만 40세입니다.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원래 박탐희는 연기를 하고 싶어했는데, 당시 기획사에서 배우가 되려면 먼저 가수로 데뷔를 하라며..
비디오스타 서하준 동영상 유출 사건에도 방송 복귀 오히려 응원받아야 하는 이유?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김연자, 마르코, 김광민, 서하준이 출연했습니다. 마르코는 2013년 전 부인 폭행 루머에 대해 해명했고, 김연자는 4년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번 '비디오스타' 방송의 최대 수혜자는 배우 서하준이고, 또 그래야 합니다. 가장 부끄러운 과거를 용기있게 털어놔야했기 때문입니다. 한창 인기가 높아지고 있었던 신인 배우 서하준을 활동 중단까지 가게 했던, 서하준 사건이 무엇이었는지, 서하준이 그동안의 침묵을 깨고 연예계로 복귀하는 것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것에 대한 의견을 개진해볼까 합니다. 함께 보시죠. 1 '오로라 공주'로 주연 배우보다 더 떴던 서하준서하준은 본명은 손종수, 1989년 9월 19일 서울 태생으로, 2008년 연극..
'혹성탈출 종의 전쟁' 엔딩 크레딧 후 쿠키 영상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6%의 위엄 '혹성탈출' 시리즈 완결편 감상 포인트 5가지 북미에서는 벌써 혹성탈출 3부작 시리즈의 완결편 '혹성탈출: 종의 전쟁'이 호평 속에 개봉을 했네요. '스파이더맨 홈커밍', '슈퍼배드 3' 등 블록버스터 화제작를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로 등장했는데요. 유명 영화 평점 사이트인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가 무려 96%, 90%가 넘는 북미 언론들이 일제히 극찬을 보낸 화제작, '다크나이트' 시리즈 이후 최고의 블록버스터 3부작의 완결이라는 위엄을 드러내고 있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감상 포인트 몇 가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 북미 개봉, 로튼 토마트 지수 신선도 지수 96%북미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는 토마토의 신선도를 기준으로 영화의 신선함을 평가하는 방식입니다. 다시 말해 토마토 퍼센테이지가 낮으면 영화가 썩었다는 뜻이고, 토마토 지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