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8

(3)
박근혜 침대 가격의 25배, 브래드 피트, 호날두가 잔다는 스웨덴 왕실 침대 해스텐스 어떤 침대? 박근혜 전 대통령의 침대를 두고 청와대가 골치를 섞고 있다고 하네요. JTBC 뉴스룸에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박근혜 전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모두 3개의 침대를 사용했는데, 그 중에는 669만원짜리 최고급 침대도 있다고 하는데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침대라는 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가격은 어떻게 되고, 어디서 어떻게 3개의 침대를 사용했는지 등등의 내용과, 고급 침대 얘기가 나온 김에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대로 손꼽히는 베컴 부부, 브래드 피트 등등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한다는 스웨덴 왕실 침대 해스텐스 침대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박근혜 침대 가격의 25배, 브래드 피트가 잔다는 스웨덴 왕실 침대 해스텐스 어떤 침대?' 함께 보시죠. 1 박근혜 전 대통령 침대가 세 대씩이나 필요했던 이유는?박근혜..
7,000억 재산, 2017년 스포츠 선수 부자 4위, 통산 8번째 윔블던 제패 대회 최다 우승자 로저 페더러의 숫자로 보는 각종 전설들 로저 페더러가 7월 16일 마린 칠리치를 꺾고 프로 선수들의 메이저 대회 출전이 허용된 1968년 이후 윔블던 사상 최대인 8회이자 서른다섯 살로서 최고령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스물한 살이던 2001년에 첫 윔블던 우승을 거두었고, 마지막 2012년에 이어 5년 만에 이룬 개가입니다. 그러니 이 스위스 노장이 윔블던 우승컵을 다시 들리라고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작년인 2016년에는 무릎 부상에서 회복하느라 고생하기까지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휴식기가 그에게 기적을 발휘했나 봅니다. 올 1월 열린 호주 오픈에서는 오랜 기간 라이벌인 라파엘 나달을 누르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프랑스 오픈은 건너뛴 뒤 윔블던에서 제 나이의 반쯤 되는 혈기왕성한 선수들을 연달아 제압한 것입니다. 자, 로저..
박유천, 황하나 노래방 심경글 논란 왜? 명품 자동차, 최고급 빌라 등 300억대 자산가 박유천과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커플의 럭셔리 라이프 엿보기 지난 2016년 무려 네 명의 여성들로부터 성폭행, 성매매 혐의로 피소되며 사회적 논란이 되었던 가수이자 배우 박유천이 오랜 침묵을 깨고 심경글을 남겼고, 뒤이어 박유천의 예비 신부 황하나 역시 박유천을 믿고 지지하는 응원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폭행 혐의부터 재벌가의 외손녀와 결혼 소식 등등 각종 구설수로 화제가 되었던 박유천 사건이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럭셔리 자동차 매니아, 강남의 수십억대 고급 빌라에 살며 100억대 자산 연예인 톱10에 속하는 등 엄청난 재산을 보유한 박유천과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럭셔리 블로거, 럭셔리 인스타그램 스타로 유명했던 황하나의 부유한 삶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1 논란의 박유천 사건 무엇?박유천은 지난 2003년 동방신기의 멤버로 데뷔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