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4

(3)
대형 여초 카페 여성시대에서 박지성이 룸돌이 룸지성이 된 이유? 박지성 룸살롱 논란의 진실을 밝힌다! 느닷없이 박지성 선수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최상단에서 눈에 띕니다. 맨유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1차전이 보름 여 전에 있었고 2차전은 2017년 9월인데 왠 일이지 싶었죠. 혹시 박지성 김민지 부부가 둘째라도 가진 것일까 싶어 찾아봤지만 그런 것은 아니네요. 도대체 무슨 일일까? 현재 박지성 선수는 스포츠 피파에서 주관하는 매니지먼트 경영학 석사 과정의 거의 마지막 단계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 공부 관련 어떤 일일까 싶었지만 그것도 아니었네요. 조금 더 파헤쳐보니, 세상에 박지성 선수에 대한 말도 안되는 루머가 여성들만 입장이 가능한 대형 여초 커뮤니티에서 돌아서 문제가 됐던 것이네요. 박지성 선수가 일명 '룸돌이', 다시 말해 룸살롱에 죽치고 사는 남자라는 루머인데, 도대체 어떻게 이런 ..
유이 강남 열애 부인했다 인정케한 디스패치 빼박 사진 무엇? 유이 아버지 김성갑 코치 누구? 건물주 강남 집안 재력 상당? 유이와 강남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재빠르게 강력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독사같은 디스패치가 유이와 강남의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빼박 사진을 공개했고, 드디어 유이와 강남이 디스패치에 굴복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유이와 강남이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로 현재 유이가 촬영중인 드라마에 차질을 줄지 모른다는 것이었는데 어떤 드라마인지, 어여쁜 딸이 열애에 휩싸였는데 유이의 아버지 김성갑 코치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여자 친구가 생기면 결혼하고 싶다는 의견을 드러낸바 있는 강남과 과연 결혼에 골인할지 여러 예상을 정리해봅니다. 1 가수 강남과 열애 유이 누구?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로 본명은 김유진, 1988년 4월 9일 충남 대전 출신으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07학번입니다..
이장한 종근당 회장 운전기사 폭언 논란! 몽고식품 김만식, 대림산업 이해욱, 현대 정일선까지 국내 대기업 회장님들의 운전기사 갑질 논란의 역사 총정리 이장한 종근당 회장이 운전기사들을 상대로 폭언과 욕설을 한 동영상이 다수 공개되며 사회적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2개월 여 이장한 회장의 차량을 운전하다 욕을 먹고 퇴사한 운전기사는 스트레스로 몸무게가 7kg이나 빠졌다고 하고, 또 다른 운전기사는 매일 두통약을 먹다 응급실에 실려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대기업 회장님들의 운전기사 폭언, 폭행 갑질 논란이 전혀 새로운 느낌이 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어제 오늘 일이 아니었기 때문인데요. 그간 유명 대기업 회장님들의 운전기사 폭언, 폭행 논란의 역사를 정리해 봤습니다. 정말 가관이네요. 1 폭언 및 운전기사 상습 폭행, 몽고식품 김만식 회장몽고 간장으로 유명한 몽고식품 김만식 회장은 지난 2015년 12월 경 김만식 회장으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