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9

(4)
이효리 제주도 애월 집 평수 및 구성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 땅, 건물, 토지, 부동산 등등 재산 보유액은? 효리네 민박 진짜 궁금증 3가지 제주도에 정착해서 살고 있는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일반인들을 손님으로 민박을 치르는 컨셉의 JTBC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매 방영 때마다 잔잔한 재미와 함께 화제만발입니다. 특히 제주도 푸른 바다와 자연스러운 녹음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효리네 민박집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소박한 결혼식을 직접 올린 장소이자 지금껏 함께 살고 있는 신혼집이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신혼집 위치, 평수, 집 가격 등의 부동산 정보 및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자산과 부동산 재산 등등 '효리네 민박'과 관련된 우리네 소시민들의 부러움 가득한 궁금증을 알아볼게요. 1 효리네 민박 위치는?잘 알려졌다시피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지난 2013년 9..
G20 정상회의 이방카 트럼프 미국 대통령 자리 대리 착석 비선실세 논란이란? 도널드 트럼프 큰 딸 이반카 트럼프 누구? G20 정상회담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대신해서 장녀 이방카 트럼프가 대신 대통령 자리에 앉아 논란이 일었습니다. 논란의 요지가 무엇인지, 패션 기업 CEO 출신의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가 왜 G20 정상회담에 참석했는지, 이반카 트럼프에 관한 논란은 어떤 것이 있었는지 등등의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1 G20 정상회의 이방카 트럼프 대리 착선 논란이란?2016년 7월 8일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핵심 측근이자 백악관 공보국장을 역임했던 정치 평론가 댄 파이퍼는는 트위터에 "미국 정부의 권위는 혈통이 아니라 국민의 의해 부여된 것"이다는 말과 함께 G20 정상회담에 참석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딸 이방카 트럼프가 회담 장소에서 미국 대통령을 대리 착석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백악관..
70대 할머니 기르던 풍산개에 물려 숨져, 호랑이 잡는다는 풍산개 전투력의 진실은? 혼자 살던 70대 할머니가 기르던 풍산개에 물려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풍산개 목줄이 어떻게 풀어졌는지 등에 대해 타살 혐의가 없는지 여부가 조사되고 있다고는 합니다만 너무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한편, 풍산개는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 관저에 입주하면서 경남 양산 자택에서 기르던 풍산개 마루와 함께 청와대에 들어가면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옛말에 사냥꾼들이 풍산개 세 마리를 풀어놓으면 호랑이도 잡는다는 전투력의 개로도 알려졌는데요. 호랑이 잡는다는 풍산개의 전투력에 대해 도대체 어디까지가 사실인지 그 진실 여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랑이 잡는다는 풍산개 전투력의 진실" 함께 보시죠. 1 진돗개와 비교되는 북한의 대표 견종 풍산개 어떤 개?풍산개은 한마디로 북한의 진돗개라고 할..
타이거JK '쇼미더머니 6' 디기리, 양홍원 공정성 논란에 네티즌들 극단적인 호불호 갈리는 이유는? '쇼미더머니 6' 디기리 불공정 심사 논란이 거셉니다. 요약하자면 참가자 중 한 명인 1세대 래퍼 디기리의 형편없는 무대 이후 프로듀서 전원이 FAIL을 눌렀는데, 딱 한 명 타이거JK가 "도저히 못 누르겠다"며 디기리에게 PASS를 안겨주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디기리는 자신에게 탈락을 안겨준 심사위원들을 도발하는 행동까지 보였고, 아예 공개적으로 대놓고 인맥으로 심사를 한다는 공정성 논란이 계속되자 타이거JK는 사과를 했지만, 사과 역시 대인배 코스프레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런 디기리 논란에 해당 논란의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인 타이거JK가 뛰어난 실력의 양홍원에게는 홀로 FAIL을 주며 훈계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재밌는게 한 사람의 이중적인 행동에 네티즌들은 어떤 행동은 분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