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8

(3)
영어 유치원, 서울 최고 사립 명문 초등학교, 둘째 유산 소식 등등 박명수 한수민 딸 민서 궁금증 3가지 박명수 딸 민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7년 7월 8일 방영된 '무한도전 - 진짜 사나이' 편에서 30사단에 입대한 무한도전 멤버들이 입대 이후 싸게 되는 장정박스를 싸는 과정에서,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 원장과 딸 민서를 향해 애틋한 편지를 쓰면서 화제가 된 것인데요. 박명수 딸 민서 양이 누구인지, 박명수와 아내 한수민 원장의 결혼에서부터 딸 민서를 낳게 된 과정, 민서가 다녔다는 유명 영어 유치원은 어디인지, 또 민서가 재학중이라는 서울 최고의 사립 명문 초등학교는 어디인지, 그리고 박명수 부부가 민서 동생을 임신했다 최근 유산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까지, 박명수 딸 민서 관련 궁금증을 정리해볼게요. 1 박명수 결혼, 그리고 딸 민서의 탄생박명수는 39살까지 미혼이었다가 2008년 4월 40살이..
국가대표급 수영 실력, 신기생뎐 임수향과 2시간 넘는 수중키스, 억세게 배역운이 좋은 사나이 등등 나혼자 산다 성훈의 이색 경력 3가지 '나혼자 산다'에 등장한 배우 성훈이 조각같은 외모와는 다른 건어물남에다가 지저분하기 짝이 없는 반전 모습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10년 이상 수영 선수로 활약하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의 남자 주인공 아다모 역으로 무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데뷔한 배우인데요. 어떤 이색적인 매력의 남자인지 3색 매력으로 알아볼게요. 1 수영선수 출신, 한국 최고 기록과 단 4초 차이 접영 실력의 성훈성훈은 본명이 '방성훈'으로 1983년 2월 14일 대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스포츠 조선 대표 방성훈과 동명 이인이라 활동명을 '성훈'으로 한 듯요!). 용인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했으며,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을 통해 데뷔한 배우입니다. 성훈은 연예계 데뷔 전에는 ..
미스 경기 진, 학교, 전공, 인스타그램 등등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5색 매력 인터넷 시대에 접어들며 미스코리아의 파워가 많이 약해졌다고는 해도 그래도 한국 최고의 미를 가리는 미스코리아는 여전히 관심의 대상입니다. 올해로 61회째를 맞이한 2017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배우 오현경과 가수 토니 안,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이 됐는데요. 영예의 미스코리아 진에는 미스 경기 진 서재원이 뽑혔습니다. 어떤 미녀인지 다섯 가지 매력을 살펴볼게요. 1 미스 경기 출신 최초의 미스코리아 진2017년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은 미스 경기 진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미스코리아 경기 대회는 1971년부터 시작된 지역 대회로 진, 선, 미 입상자에게는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미스 경기 출신 유명 스타로는 1992년 미스 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