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4

(5)
세금 체납 공무원 욕설, 협박 프로 골퍼 유소연 아버지 유창희 논란 총정리! 유소연 아버지 사업 실패로 어려웠던 과거사 애틋한 가족 사랑은? 세계 여자 프로 골프 LPGA.com 통계 부문에 들어가면 상금 랭킹, 선수 랭킹, 숏 게임 등등 유소현 선수는 모두 4개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현재 LPGA 세계 최고의 선수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의 유소연 선수의 아버지 유창희 씨가 그간 체납한 지방세 3억을 완납하는 과정에서 서울시 담당 공무원에 욕설과 협박을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냥 잘 나가는 프로 골퍼도 아닌, 무려 세계 랭킹 1위의 유소연 선수인데,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LPGA 세계 랭킹 1위 유소연 선수 누구?유소연 선수는 1990년 6월 29일 서울에서 태어난 여자 프로 골프 선수로, 과거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6년 도하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
'카3 새로운 도전' 엔딩 크레딧 후 쿠키 영상 있다! 내용은 픽사 후속작 아닌 견인차 메이트의 이야기 애니메이션판 '분노의 질주' 시리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픽사의 '카'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2006년의 1편, 2011년에 2편, 그리고 그 이후 6년만에 다시 돌아온 픽사 '카' 시리즈 최신작인 '카 3'입니다. 귀엽지만, 또 그 귀여운 모습으로 무서운 속도감을 폭발하며 질주하는 자동차들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카 3'에 대한 정보를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어떤 빅 재미 포인트로 '카 3'를 맞이하게 될지 살펴보겠습니다. 1 박진감 넘치는 스피드 레이싱으로 다시 돌아온 '카 3'사실 픽사의 '카' 시리즈는 다른 애니메이션들에 비해 그다지 큰 흥행을 기록한 작품은 아닙니다만, 픽사는 자동차 장난감 시장을 고려해서라도 '카' 시리즈를 절대 포기하지 않는 모양새입니다만, 그래도 지난 2011년에 발매된..
예쁘니까 봐줘라? 조성은 전 국민의당 비대위원 미모 화제! 극단적 외모 지상주의 논란 국내외 미녀 범죄자 투톱 김현희, 아만다 녹스 사건 무엇? 국민의당 제보조작 사건의 참고인으로 이번에는 조성은 전 비대위원이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조성은 전 국민의당 비대위원은 이번 참고인 조사에서 '제보조작' 관련 이준서 전 최고위원과 이유미 씨 등과의 대화를 밝혔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제보조작 관련해서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의원까지도 아닌 이유미 선에서 단독범행으로 꼬리자르기를 시도하려는 의혹이 크게 일고 있는 와중에, 이번 참고인 조사에 나선 조성은 전 국민의당 비대위원을 두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예쁘니까 봐주라는 농담 아닌 농담이 오가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고요. 아울러 과거 "범죄자지만 예쁘니까 용서하라는"는 극단적인 외모지상주 논란을 불러 일으킨 국내외 미녀 범죄자 투톱으로 손꼽히는 김현희와 아만다 녹스 사건에 대해서도..
불타는 청춘 영턱스클럽 임성은 합류! 이주노와의 노예계약 영턱스클럽 탈퇴 논란에서부터 나이, 결혼, 남편, 아이, 이혼까지 궁금증 총정리 영턱스클럽 아시나요? 나이 어린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그럼에도 '정', '못난이 컴플렉스' 등의 히트곡들을 들으면 "아, 이 노래 부른 가수야?"하며 관심이 가실 것입니다. 1990년대 중반 데뷔해서 1세대 아이돌 전성시대를 열어 젖힌 아이돌 그룹 영턱스클럽의 원조 멤버였던 임성은이 불타는 청춘에 데뷔한다고 합니다. 임성은이 누구인지, 나이에서부터 영턱스클럽 탈퇴 이유, 연애, 결혼, 남편, 아이, 이혼, 현재 근황까지 모든 것을 정리합니다. 1 아이돌 그룹 1세대 영턱스 클럽이란?영턱스클럽은 1996년 8월 데뷔한 남녀혼성 그룹으로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이주노가 프로듀싱한 그룹입니다. 1990년대 중반에 데뷔해서 H.O.T.나 젝스키스, 쿨과 붙어도 음악프로그램 1위를 다툴 정도의 인..
다이슨 무선 청소기, 한경희 물걸레 청소기, 드롱기 브릴란테 전기 주전자, 스탠리 보온병, 볼보 V60, XC90,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집 세간살이 특집 ①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화제인데요. 그림같은 제주도 풍경도 압권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 푸른 바다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이효리, 이상순의 애월 제주도 2층 주택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여러 마리 강아지와 고양이들과 함께 자연과 음악을 벗삼아 살아가는 집 곳곳에서 살짝 살짝 소품처럼 드러나는 세간살이들이 또 어쩜 그렇게 탐이 나는지요. 매회 그렇게 '효리네 민박'에서 찾아보는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집 세간살이 특집을 꾸며봅니다. 그 첫 번째입니다. 1 드롱기 브릴란테 무선 전기 주전자가장 자주 보이는 1층 거실 커다란 원목 테이블 위에 항상 놓여있는 전기 주전자로, 이상순은 매일 원목 식탁 위의 소형 차탁 옆에 전기 주전자를 놓고 차를 내려 마시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