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2

(3)
두산 베어스 최규순 심판 현금 뇌물수수 논란 무엇? 심판 현금 매수 의혹 두산 베어스 최고위 인사는 누구? KBO 양해영 사무총장이 이 사건을 덮은 이유는? 두산 베어스의 한 고위 인사가 팀 경기, 그것도 한국 시리즈를 하루 앞두고 프로야구 심판에게 현금을 건넸다가 심판 매수 뇌물수수 논란이 일었고, KBO는 이를 두고 상벌위원회를 열고도 결과를 덮기로 했다가 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과정이야 어쨌든 이는 명백한 심판 뇌물 수수 매수 혐의가 적용될 수 있는 부분인데,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KBO가 두산 베어스의 이같은 행위에 대해 뇌물 수수 심판 매수 혐의를 그냥 덮고 넘어가게 된 경위 등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함께 보시죠. 1 두산 베어스 KBO 심판 매수 의혹 논란 도대체 무엇?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사건은 지난 2013년 10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KBO 심판 소속의 최규순 심판은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다가 모종의 합의금이 ..
파퀴아오 제프 혼 경기 결과는? 필리핀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가 메이웨더와의 경기에서 기록한 놀라운 돈벌이 및 씀씀이 4가지 필리핀 복싱 영웅이자 프로복싱의 리빙 레전드인 매니 파퀴아오가 복귀전을 치릅니다. 상대는 호주의 무명 복서 제프 혼입니다. 매니 파퀴아오는 당초 영국의 복싱 스타 아미르 칸과 대결할 예정이었지만 자금 조달 문제로 무산되었고 이후 제프 혼이 상대로 정해진 것입니다. 살아있는 복싱 전설에서 자선사업가, 정치가로 변화무쌍한 활동을 보여준 파퀴아오는 지난 해 2016년 4월 정치 활동에 전념하겠다며 은퇴를 선언했지만, 곧바로 은퇴를 번복한 뒤 2016년 11월 WBO 웰터급 챔피언에 등극했고, 이번이 챔피언 등극 후 첫 방어전입니다. (헠, 경기 결과 파퀴아오가 판정패를 당했다네요.) 통산 65전 57승 2무 6패 38 KO승의 전적을 기록 중인 파퀴아오는 세계 최초로 복싱 8체급을 석권한 전설적인 복서인데요...
길 또 음주운전 면허 취소 논란, 음주 운전 안 좋은 줄 알면서도 계속 하는 이유 톱5는? 가수 길이 또 음주운전으로 적발이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2014년 음주운전 적발 이후 사과문과 함께 무한도전 자신 사퇴, 그리고 음주운전 사면 이후 2년만에 벌어진 두 번째 음주운전 적발은 충격과 논란이 더욱 큽니다. 가수 길은 2017년 6월 28일 새벽 5시경 남산 3호터널 100미터 가량 떨어진 갓길에 자신의 BMW 차량을 세워두고 잠을 자다 경찰에 적발되었는데요. 적발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0.16%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대체 사람들은 왜 이렇게 음주운전을 하게 되는 것일까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최근 도로 교통 안전공단에서 운전자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발표합니다. 모두 다 수긍할만한 이유지만, 그래서 더 더욱 엄격한 통제로 물리쳐야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