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01

(4)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주연으로 리메이크되는 tvN '크리미널 마인드' 원작 미드는 어떤 작품? tvN에서 처음으로 시되는 수목드라마이자, '굿 와이프', '안투라지 코리아'에 이어 tvN이 세 번째로 미드를 리메이크해서 소개하는 드라마인 '크리미널 마인드'의 원작 미드는 어떤 작품일까요? 한마디로 제2의 CSI라고 할 수 있는 작품인데요. 기존 '굿 와이프'와 '안투라지 코리아'가 법정 드라마, 방송연예 드라마라고 굳이 구분되었다면, 이번 '크리미널 마인드'는 좀 더 대중성을 띌 수 있는 범죄 수사물이어서 흥행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원작 미드가 어떤 작품인지 알아볼게요. 1 범죄 수사물의 세대 교체, 제2의 CSI,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미국 최대 공중파 방송국 CBS의 범죄 수사물은 시청률 면에서는 최고의 효자상품이지만 에미상이나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철저하게 외면 받는 것..
바비인형 글래머 몸매에서부터 재벌 남편, 뱀파이어 나이, 늦둥이 아이, 원정출산 국적 해프닝 등등, 아는 형님 한채영 궁금증 타파 10가지 '아는 형님'에 배우 한채영이 출연했습니다. 안 그래도 섹시미가 넘치는 글래머 몸매에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은 뱀파이어 미모인데, 거기에 교복까지 입혀놓으니까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의 나이 역행 외모입니다. '가을동화'에서부터 '꽃보다 남자',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남자' 등등의 작품 속 한채영과, 광고 모델 한채영, 그리고 미국 명문대학을 졸업한 준재벌급 능력남 남편과의 결혼까지, 한채영의 이색적인 궁금증 10가지를 파헤쳐봅니다. 1 대구에서 태어났지만 국적은 미국한채영은 본명은 김지영으로, 1980년 9월 13일 대국에서 태어났지만, 어린 나이에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시카고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현재 국적이 미국으로 되어 있는 미국 시민입니다. 같은 나이대가 국내 여자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태희..
스파이더맨 홈커밍 내한 톰 홀랜드 마블에게 왕따당한 사연은? 지난해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에서 이미 스파이더맨으로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던 톰 홀랜드, 7월 5일 솔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앞두고 내한을 했네요. 1996년생 마블의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향후 어벤져스에 젊은 피를 불어 넣을 이 신선한 페이스의 영국 배우의 면면을 알아보겠습니다. 1 1996년생 마블 어벤져스의 가장 젊은 피토머스 스탠리 '톰' 홀랜드는 1996년 6월 1일 런던의 킹스턴에서 출생했습니다. 영국 출생이라는 말이죠. 어머니 니콜라 엘리자베스는 사진가이고 아버지 도미닉 홀랜드는 코미디언이자 작가입니다. 톰 홀랜드는 4남 중 장남으로, 세 살 어린 쌍둥이 남동생과 여덟 살 어린 동생이 있는데요. 쌍둥이 중 한 명인 해리 홀랜드도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2 공연..
박지성 출전, 맨유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1차전 라인업, 중계, 시청 포인트 박지성이 다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섭니다. 그것도 무려 상대는 FC 바르셀로나이고, 게다가 함께 뛰는 선수들의 면면을 보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박지성과 팀을 이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선수들은 반 데 사르, 폴 스콜스, 게리 네빌, 얘슐리 콜, 베르바토프 등등이고, FC 바르셀로나는 호나우지뉴, 히바우두, 안데로슨, 카를로스, 다비즈 등의 말 그대로 전설들의 집합입니다. 도대체 이게 무슨 경기냐구요? 바로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입니다. 모든 수익금이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기부되는 자선경기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FC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경기를 보기 위한 방법, 라인업, 시청 포인트 등을 소개합니다. 1 맨유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어떤 경기?맨유 바르셀로나 레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