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

(84)
옥자 엔딩 크레딧 후 쿠키영상 있다! 최우식 다시 등장 내용은 옥자 속편 스토리? 드디어 봉준호 감독의 신작이자 넷플릭스 최초 영화 진출작 '옥자'가 개봉했습니다. 영화 '옥자'는 지난 2017년 6월 29일 넷플릭스를 포함 국내 84개 극장에서 개봉을 했는데요. 근데 멀티플렉스와 넷플릭스의 영화 상영 입장 차이로 인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의 멀티플렉스 상영 없이 '옥자'는 다른 할리우드 영화나 국내 영화에 비해 매우 열악한 스크린수에도 개봉 첫날 43.8%로 좌석점유율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옥자는 주인공이자 옥자의 단짝 친구 미자 역의 안서현, 옥자를 슈퍼푸드 돼지로 개량하려는 미란도 그룹의 CEO 루시 미란도 역의 틸다 스윈튼, 미자의 할아버지 희봉 역의 변희봉, 그리고 동물 해방 연합 일원인 케이 역의 스티븐 연, 레드 역의 릴리 콜린..
아베, 메르켈, 마크롱 트럼프와 악수 사고 왜? 한미정상회담 트럼프 문재인 악수 조마조마 화제가 됐던 진짜 이유는? 한미 정상회담을 위해 미국을 방문중인 문재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첫 만남에서의 두 정상의 악수가 화제입니다. 뭐 악수야 첫 만남에서 허그를 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민숭맨숭 말로만 인사를 나누기도 뭐하니 어색함을 타파하기 위한 만국공통의 제스처이니 별 화제가 될 이유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이번 두 정상의 악수는 조마조마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유가 뭘까요? 왜 대한민국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의 백악관 첫 만남에서의 악수에 마음을 졸였는지 그 진짜 이유를 추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역대 최고 꼴통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문재인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한미정상회담 악수가 조마조마 마음을 졸이며 화제가 됐던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역대 미국 최고, ..
라라랜드 오디션, 인스타그램, 너목보4 대전 임수정 깜놀 외모 염유리 누구? 2017년 6월 29일 방영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서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염유리 씨가 화제입니다. 대전 임수정이라는 말이 그냥 말뿐이 아닌 놀라운 임수정 싱크로율의 깜짝 놀랄만한 외모와, 아울러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전적 역시 음치인지 가수급인지 패널들을 모두 혼란에 빠뜨렸을만큼 노래 실력도 압도적이었기 때문입니다.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1 너목보4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2017년 6월 29일 방송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대전 임수정'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염유리 씨가 패널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단번에 사로잡아버렸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염유리는 말뿐이 아닌 실제 싱크로율에서도 배우 임수..
논문표절, 외고·자사고 폐지, 사회주의 이념편향 등, 김상곤 교육부장관 청문회 쟁점 및 논란 7가지 문재인 정부의 새 교육부장관으로 지명된 김상곤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통과는 어떻게 될까요? 개인적으로도 그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김상곤 교육부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통과가 쉽지 않을 것이라는 이유로 지목된 논문표절, 외고, 자사고 폐지, 수능 절대평가 전환, 사회주의 발언 등등 도덕적, 이념적으로 논란과 쟁점이 되고 있는 사항들을 정리했습니다. 함께 볼게요. 1 질이 나쁜 표절 혹은 과거의 관행 팽팽한 대립, 논문 표절 논란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후보자의 인사 청문회 최대 쟁점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바로 서울대 경영학 박사 학위 논문 표절 의혹입니다. 김상곤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후보자는 지난 1992년에 서울대 경영학 박사 학위 논문이 일본 논문을 표절했다는..
옵트 아웃 메이저리그 데뷔 홈런 신고 황재균 연봉은 얼마일까? 역대 21번째 코리안 메이저리거가 된 황재균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 첫 경기에서 홈런으로 첫 안타를 신고하며 극적인 데뷔전을 만들어내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재균 선수가 메이저리그 데뷔에 이르게 된 상황인 옵트 아웃이란 어떤 제도인지, 황재균 선수는 어떤 선수인지, 황재균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메이저리그 연봉은 얼마인지 등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역대 21번째 메이저리거 황재균 누구?황재균은 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의 야구 선수입니다.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서 프로 데뷔 이후,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를 거쳐 메이저리그까지 오게 되었는데요. 넥센 히어로즈 시절 강정호 선수와 함께 넥센의 세대 교체를 성공적으로 이끈 주역이기도 했습니다. 한국 프로야구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
이상벽 딸, 원정출산 논란, 미스틱 소속 프리랜서 3년차, 16년 차 MC, 현장 토크쇼 택시 출연 이지연 아나운서 누구?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김영철과 이지연 아나운서가 출연했습니다. 두 분 다 가수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소속인데요. 윤종신 얼마전 아는 형님에 직접 나와서 서장훈 들러리로 세워 미스틱 홍보에 열일하시더니, 이번에는 김영철과 이지연 아나운서를 택시에 탑승시켰네요. ㅎㅎㅎ 각설하고 개그맨 김영철과 이지연 아나운서 두 분 중 그나마 김영철은 아는 형님 고정 포함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이 익숙하겠지만, 이지연 아나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게다가 이지연 아나운서의 경우 인터넷에 이름 검색어를 넣으면 동명이인 아나운서만 세 명이라 엄청나게 헷갈리실 것입니다. 제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동명 이인 아나운서만 셋, 이지연 아나운서 도대체 누가 누구야?이지연 아나운서는 동명이인 ..
신성일 폐암 3기, 엄앵란과의 결혼, 바람, 이혼, 졸혼에서 故 김영애와 아이, 낙태까지 파란만장 인생사 1960년대 은막의 스타 배우 신성일이 폐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것도 초기가 아닌 폐암 3기라서 회생률이 높다고 하더라도 40%에 불과하다고 하는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그럼에도 평소 몸관리를 잘했고, 담배도 끊었는데 폐암이라니 어쩔 수 없는 하늘의 뜻인가보다는 긍적적인 생각으로 병마와 싸워나가겠다는 의지를 펼쳐보였다고 하는데요. 신성일의 전성기 배우 시절부터 동료 스타 엄앵란과의 결혼, 그리고 바람, 이혼 아닌 졸혼, 故 김영애 씨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그리고 낙태 등등 배우 신성일의 파란만장 인생사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본명은 강신영, 신성일은 그렇다쳐도, 강신성일은 또 뭐지?배우 신성일은 본명이 강신영, 1937년 대구 출생으로 경북고등학교 건국대학교를 나왔습니다. 영화 배우..
씨스타 보라 빅스타 필독 3살 나이 차이 연상녀 연하남 커플 만남에서 열애까지 총정리 정말 요즘 커플 대세는 연상녀 연하남 커플인가 봅니다. 열애 인정까지는 가지 않았지만 배우 장미인애와 왕년의 농구 스타 허재 아들 허웅 열애설이 터진지 얼마라고, 이번에는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보이그룹 빅스타의 리더 필독과의 공식 열애 인정입니다. 씨스타의 보라와 빅스타의 필독 두 연상녀 연하남 커플이 어떻게 만나서 호감을 갖고 좋은 만남을 이어오게 되었는지, 두 사람의 만남부터 열애까지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1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는 누구?보라는 얼마전 아쉽게도 해체를 공식 선언한 걸그룹 씨스타에서 메인 래퍼와 메인 댄서를 맡아 인기를 얻은 연예인입니다. 1990년 1월 30일 전라남도 나주 출신으로, 말띠 올해 나이 만 27살로 씨스타에서는 맏언니입니다. (빠른 90년생이라 89년생들이랑 학교를 같..
마블과 DC의 최대 기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저스티스 리그' 등장 인물 총정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솔로 영화를 세 번째로 집대성하는 '어벤져스' 시리즈 3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일이 2018년 5월 4일로 1년 가량 남았고, 그리고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의 첫 번째 총집결인 '저스티스 리그'의 개봉일은 2017년 11월로 채 5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마블과 DC를 대표하는 최고의 작품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저스티스 리그' 현재까지 출연이 확정되거나 출연이 아주 유력한 슈퍼히어로, 슈퍼 휴먼 캐릭터들을 총정리합니다. 도대체 이게 다 몇 명인지 어마어마 하네요. 함께 보시죠. 1 DC의 반격, '저스티스 리그'최근 '원더우먼'이 흥행과 비평 양면에서 선방을 하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등..
유아인 골육종 군면제, 서인국, 정준영, 박해진, 서장훈, 강호등 등등 이유도 다양한 군면제 스타 모음 배우 유아인이 골육종 진단으로 군대를 면제받았다고 하는데요. 질병, 심신장애의 정도에 따라 군대 면제 기준 역시 다양하고, 또 신체가 건강해도 생계 유지 곤란, 실형, 고아 등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군면제 역시 이뤄지는데, 유명 스타들의 경우에는 어떤 이유로 군대를 면제받았는지 알아볼게요. 1 유아인 - 영화 촬영중 부상으로 골육종 진단1986년생인 유아인은 그간 군대에 가기 위해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무려 다섯 차례에 걸쳐 신체검사를 받았지만, 모두 건강 상태로 인한 등급 보류에 해당하는 7급 판정을 받아 군면제가 확정되었습니다. 2013년 영화 '깡철이' 촬영 중 당한 어깨 부상이 원인인데, 2015년 골육종 진단을 받고, 2016년 '베테랑' 촬영 과정에서는 상태가 더욱 악화되었다고 하네요..
비정상회담 출연 워킹데드 글렌, 옥자 케이, 스티븐 연 이색 매력 10가지 비정상회담에 스티븐 연이 출연했습니다. 당연히 곧 개봉할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 '옥자' 홍보 차원에서 출연하는 것이겠지만, '워킹데드'의 글렌으로 스티븐 연을 기억하는 팬들이라면 정말 너무 반가울 것입니다. 최근에는 무려 기회만 되고 스토리만 뒷받침해 준다면 '워킹데드'에 다시 출연하고 싶다는 얘기까지 했다는데요. '워킹데드'에서 '옥자'까지 활약중인 스티븐 연의 이색 매력 1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1 미신가 주 출신의 한국계 미국인, 한국 이름은 연상엽AMC의 최고 인기, 아닌 '왕좌의 게임'과 더불어 현존 미드 최고 인기 드라마인 '워킹 데드'에서 글렌으로 등장하여 매기와 애틋한 사랑을 나누다 또 그렇게 애틋한 죽음을 맞이했던 스티븐 연은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이민 간 한국계 배우로, 한국 이..
문재인 아들 문준용 취업 특혜 허위자료 작성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 누구? 안철수 제자 이유미 당원 누구?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 국민의당에서 문재인 후보의 아들 문준용 씨 취업특혜 의혹을 제기하며 공개한 문서 일체가 조작된 문서였음이 밝혀졌습니다. 2017년 6월 26일 국민의당 박주선 비상대책위원장은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문준용 씨의 한국고용정보원 입사 의혹과 관련된 공개된 카카오톡 화면 및 녹음 파일 모두가 조작된 자료라고 하며, 이 자료는 모두 국민의당 당원이 이유미 씨가 조작해서 제공한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혹시 당시 상황이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대선 당시 문재인 후보의 아들 문준용 씨 한국고용정보원 취업특혜 의혹 논란을 정리하고, 또한 이 모든 자료를 지시 및 조작했다는 두 인물, 이준서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과, 국민의당 당원 이유미 씨가 누구인지도 살펴보겠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