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스타 특집

믿거나 말거나 삼각관계도 당당한 할리우드 자유 연애주의자 톱10

진지하게 사귀는 연인이 있거나 심지어 법적으로 결혼한 배우자가 있는데도 다른 사람들과 잠자리를 하는 유명인들이 할리우드에는 많이 있죠. 자유 연애를 즐기는 사람들을 영어로 스윙어 (swinger)라고 하는데요. 소문이 그렇게 도는 스타들도 있고, 본인 스스로 그렇게 밝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할리우드에는 다른 상대와 잠자리를 해도 좋다고 합의한 쿨내 진동하는 커플이나 부부들이 꽤 있으니, 누가 할리우드의 유명한 스윙어들로 알려져 있는지 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10. 셜리 맥클레인

노배우 셜리 맥클레인은 젊은 시절에 자유 연애주의자로 유명했습니다. 직접 밝히기를, 하루에 세 명의 연인과 잠자리를 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녀의 동생인 워렌 비티도 바람둥이로 유명했죠.

 

 

9. 존 F. 케네디

믿거나 말거나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섹스를 매일 하지 않으면 두통이 생긴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재클린 케네디와의 결혼생활 중에 수십 명의 여자와 잤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그 중에서도 당대의 섹스 심볼 마릴린 먼로와의 관계는 아주 유명했죠.

 

 

8. 틸다 스윈튼

'닥터 스트레인지'의 에인션트 원으로 열연중인 틸다 스윈튼은 전 남편인 마블 코믹스 만화가 존 번과 쌍둥이를 낳고 살았지만, 아티스트인 산드로 콥과도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어쩐지 틸다 스윈튼 같은 행보인 것 같죠?  

 

 

7. 윌 스미스

윌 스미스와 그의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다른 사람들과 섹스를 해도 좋다고 합의를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상대방이 괜찮다고 오케이를 하는 경우에만 해당 사람과 잠을 잘 수 있다고 한답니다. 누구와 잘 때 의논을 한다는 얘기네요.

 

 

6.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1990년대 최고 시트콤 중 하나인 '사인펠트'에 출연했고 '부통령이 필요해'로 에미상 코미디 여우주연상을 독식하고 있는 줄리아 루이스 드페이퍼스와 그녀의 남편 브래드 홀도 오픈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 조지 클루니

아말 알라무딘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알려진 조지 클루니 역시 자유연애주의자라는 소문이 돕니다. 

 

 

4. 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스타 커플 가운데 하나인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제시카 비엘, 제시카 비엘이 저스틴 팀버레이크에게 다른 여자들과 자도 좋다고 허락을 했다고 하네요.


제시카 비엘도 결혼 전에 뉴욕 양키스의 전설이 된 유격수 데릭 지터와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등 만만찮은 연애 공력을 지니고 있죠. 

 

 

3. 애쉬튼 커처, 데미 무어

몇 년 전에 이미 이혼한 열여섯 살 차이의 커플 애쉬튼 커처와 데미 무어는 결혼생활 중에 다른 사람들과 격의 없이 잠자리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쓰리섬을 한 적도 꽤 있다고 합니다.

 

 

2. 메간 폭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이혼 신청을 했다가 최근 셋째를 임신하면서 재결합했다고 알려진 '트랜스포머'의 스타 배우 메간 폭스와 '비버리힐즈의 아이들'의 왕년의 스타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서로 다른 사람들과 잠자리를 해도 괜찮다고 합의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도 자유 연애를 즐겼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녀 입으로 직접 한 사람에게 정절을 지키는 것이 관계에서 아주 중요한 일이라고 여기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죠. 파트너를 떠나고 나서 그에 대해 험담을 하는 것이 더 나쁜 짓이라고 생각한다구요.


안젤리나 졸리는 브래드 피트나 자신이나 함께 사는 것이 서로 묶여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답니다. 서로를 구속하지 않기로 약속했다구요. 브래드 피트도 안젤리나 졸리와 성적으로 오픈한 결혼 생활을 했다고 하는데, 그 점을 안젤리나 졸리만큼 마땅해 하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관련글:

돈 쓰는 게 제일 쉬웠어요! 할리우드 스타들의 통 큰 선물 톱10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