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둘째 출산의 비밀, 인교진 집안 아버지 인치환 회사 성원산업 200억 재산설 진실은?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중인 배우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과의 사이에서 정관수술 발언을 하며 연일 화제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저글러스 종영 인터뷰 당시 아내 소이현과 동상이몽2를 즐겨 봤는데 마침 섭외 요청이 왔다며 동상이몽 출연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배우 인교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부러워하는 배우 인교진의 재산, 좀 더 정확하게는 배우 인교진의 아버지의 회사인 성원산업이 어떤 곳인지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배우 인교진 누구?

배우 인교진은 1980년 8월 29일 충청남도 연기군 조치원읍에서 태어났습니다. 1980년생이니까 올해로 39살인데요. 인교진과 같은 나이의 스타들이 누가 있나 알아봤는데요. 인교진과 같은 나이의 1980년생 스타로는 김태희, 조승우, 조정석, 김성균, 이동건, 류승범 등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수 윤민수, 김정훈, 고지용, 장윤주 등도 한채영과 동갑 나이네요.


인교진은 올해로 데뷔 19년를 맞이하는 나름 베테랑 배우이지만, 근데 배우로서 사람들이 인교진을 인식하기 시작한 건 불과 3년도 채 안됐다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종영된 KBS2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인교진은 YB애드 광고기획부 수장 조 상무 역할로 등장해서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을 창조하며 코믹 악역의 적임자이다는 새로운 타이틀을 배우며 배우로서 전성기를 맞이했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2  단아 미인 소이현과의 결혼

인교진은 동상이몽 2에 출연해서 다시 태어나도 소이현과 결혼하겠냐는 질문에 1도 망설임 없이 당연히 그러겠다고 대답을 해서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굳이 그런 수식어 없이도 인교진에게 아내 소이현은 빼놓을 수 없는 존재임이 확실합니다. 인교진은 소이현과 결혼한 이후 배우로서나 남자로서의 삶이 180도 바뀌었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자상한 남편이자 다감한 아빠로서 인교진의 매력을 널리 알리며, 여기저기서 장가 잘 갔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다고도 합니다. 



허술하고 걱정이 많은 인교진과 달리 소이현은 계획적이고 대범한 '여장부' 스타일이다. 인교진의 어머니가 그랬듯, 그 역할을 아내인 소이현이 이어받아 내조하고 있다. 소이현의 영향일까, 인교진은 결혼 전엔 주목받지 못하던 연기로도 승승장구의 발판을 만들게 됐다.  


배우 인교진과 단아한 도시미의 상징과 같은 배우 소이현은 지난 2014년에 결혼을 해서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데요. 그런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동상이몽2를 통해 널리 알려지며 더 더욱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도 있다고 하네요. 봐도 봐도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에요.



 3  인교진 재산, 그리고 아버지 회사 성원산업

또한 배우 인교진은 200억대 재벌설이 도는 엄청난 재력가로 많은 사람들이 인교진의 재산에 대해 궁금증 역시 큽니다. 


그런 인교진의 재벌설은 인교진의 아버지인 인치환 씨가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 전문 생산기업 성원산업의 대표로 재직 중이고, 성원산업이 동종 업계 1위의 건실한 기업으로 연간 매출이 2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진데서 기인했지 인교진 본인의 재산이 그렇다는 것은 사실 아니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인교진 역시 과거 tvN 택시에 출연했을 당시 200억 재벌설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인터뷰에 따르면, 200억 재산은 당시 택시 방송에서 성원산업 회사를 촬영하러 왔을 때 리포터가 물어봐서 아버지가 200억원이라고 답했다고 해서 나온 얘기라고 해명한 바 있기도 합니다.



아울러 아버지 회사인 성원산업의 재벌 기업 소문에 대해서도, 기준이 중요하다며, 사실상 남는 게 많지 않는 회사라며, 얼마를 벌어야 재벌이라는 것이 맞는지 모르겟지만, 사람들이 대중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기준 만큼의 매출이 아니다고 적극적으로 해명을 하기도 했더랬죠.


어쨌든 인교진 소이현 두 분 두 딸과 함께 살면서 동상이몽에서 둘째 소은이가 계획에 없었다는 사실이 아내 소이현의 얘기로 알려지며, 계획에는 없었지만 큰 축복임에는 틀림없지만 그래도 셋은 아니지 않냐며 정관수술 얘기가 나오며 화제몰이인데요. 두 분 출연하는 동상이몽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답니다.


관련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송재림, 닮은꼴 두 여배우 김소은, 윤소희와의 관계

동상이몽2 강경준 친형과 운영 강남 피자 샌드위치 가게 빚자X브루원 맛은 어떨까?

동상이몽2 배우 오지호, 수십억 매출 김치 사업가에서 재벌 2세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