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복면가왕 레드벨벳 슬기, 키, 본명, 방탄소년단 지민과의 열애설 빼박 증거 있다고?

레드벨벳의 슬기가 1월 18일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의 판정단에 새로 합류합니다. 2014년에 데뷔해서 어느덧 데뷔 5년차가 된 아이돌 슬기인데요.


'복면가왕'에서 대단한 추리력과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죠.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들어가는 기념으로 방탄소년단 지민과는 어떻게 된 사연인지 등 레드벨벳 슬기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게요.



 1  레드벨벳 슬기 누구?

성이 강씨인 슬기는 1994년 2월 10일에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빠른년생, 올해로 스물다섯 살이 되었죠. 에이핑크 손나은과 생년월일이 같다고 해요. 중학교 때까지 고향인 안산에서 쭉 자라다가 아이돌의 꿈을 안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 진학해서 학업을 마쳤어요. 키는 161cm고, 본명도 슬기에요, 강슬기!


슬기라는 이름은 연예계에 참으로 많죠. 동명이인이 가장 많은 이름 가운데 하나일 듯합니다. 우선 배우 김슬기가 있구요.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하는 박슬기, 가수 배슬기, 가수인 또 다른 슬기들이 포털에 등록된 것만 네 명은 되네요. 



 2  아이돌 탑급 매력 페이스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던 슬기는 2014년에 레드벨벳으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누립니다. 무려 7년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드디어 빛을 본, 아주 인내심이 강인하고 성실한 성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SM에서 아주 오랜만에 선보인 걸그룹이 레드벨벳이었는데요. 기나긴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한 슬기는 그 시절이 아깝지 않게 노래도 춤도 다 되는 아이돌로 거듭나죠. 쌍꺼풀 없는 무쌍 얼굴도 너무나 매력적이고 개성 있는 슬기예요.



 3  방탄소년단 지민과는 어떤 사이?

요즘 대세 오브 대세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슬기 사이에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죠. 어떤 무대에서 지민과 슬기가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캡처가 되면서 둘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으로 번진 것인데요. 특히 아이돌 연애의 암호로 등장하는 액세서리가 문제가 되었습니다.


지민과 슬기가 비슷한 목걸이, 반지. 팔찌, 같은 브랜드의 비니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이 사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엄청나게 퍼져버린 것이죠. 두 사람이 착용했던 액세서리가 비슷하게 보이지만 똑같지는 않다는 팬들의 반박도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증거' 사진을 보면 상당히 비슷해 보이는 것만큼은 사실인 것 같아요. BTS의 지민은 1995년생으로 슬기보다 한 살 아래인데, 두 사람이나 양측 소속사 모두 루머에 대해 아무런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답니다.


예전에 같은 소속사 선배인 슈주의 규현이 '라디오 스타'에서 자꾸 눈에 들어오는 연습생으로 슬기를 꼽아 데뷔하기 전에 실검 1위를 한 적도 있는 슬기, 데뷔 후 라스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내일 복면가왕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