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운동 요리 낚시 다 만능, 도시어부 배우 김재원 아내와 속도위반 결혼 어쩌다?

도시어부에 배우 김재원이 게스트로 뜹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과 함께 떠나는 낚시여행 프로그램 도시어부에는 그간 낚시 좀 한다는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참여했는데요. 


이번 배우 김재원은 그 중에서도 본업이 연기 이외에도 낚시를 포함 운동, 요리, 심지어는 마술에까지 취미가 탄탄한 다재다능한 배우라고 해서 이번 '도시어부'에서 어떤 어종을 낚아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볼게요. 



 1  원조 살인미소의 배우 김재원

김재원은 1981년 2월 18일 서울에서 태어난 배우입니다.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한 이후 이듬해 MBC 미니시리즈 '로망스'에서 '살인미소'라는 말을 탄생시키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꽃미남 배우입니다. 


이른 나이에 스타덤에 올라서 그런지 마흔은 훌쩍 넘었을 것 같이 생각됐는데, 2018년 올해 나이가 37살로 아직도 마흔까지는 몇 년이 더 남았는데요. 영화 배우 강동원, 탤런트 김지석, 배우 장나라 등 유난히도 1981년생 김재원과 동갑내기 배우들 중에는 동안으로 분류되는 스타들이 여럿이네요.



 2  드라마 흥행 부진으로 인한 군입대와 복귀

배우들에게도 소포모어 징크스가 있다면 김재원이 그 경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데뷔 이후 빠른 시기에 유명세를 얻었지만, 그러나 '로망스' 이후 '라이벌', '술의 나라', '원더풀 라이프', '위대한 유산', '황진이' 등 주연을 맡은 드라마들이 저조한 성적을 거뒀고, 2009년에는 군입대까지 겹쳐 또 한 명의 스타가 안방극장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제대 후 김재원의 안방극장 첫 복귀작이었던 MBC 30부작 휴먼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로 김재원은 멋지게 배우 김재원이 죽지 않았음을 선포하고, 2013년 '스캔들', 2015년 '화정', 2016년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까지 매년 한 작품씩은 배우 김재원의 모습을 선보이게 됩니다. 



 3  배우 김재원 결혼 스토리

배우 김재원은 지난 2013년 6월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재원 아내 박서연 씨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던 동네 친구와 속도위반으로 우정이 사랑으로 변한지 8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박서연 씨는 하이마트 광고를 도맡아 하는 중견 광고업체 커뮤니케이션 윌의 박영응 대표의 딸로 따뜻한 심성과 미모의 재원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 슬하에는 현재 딸이 한 명 있습니다. 



 4  운동에서부터 요리, 낚시까지 팔방미인 김재원

아울러 배우 김재원은 본업인 연기 이외에도 운동세부터 요리, 낚시까지 다재다능한 취미 이상의 수준급 능력을 선보이는 분야가 여럿 있습니다. 


우선 지난 2014년 방송된 MBC 예능 사남일녀에서는 음식 재료의 특성까지 꿰고 있을 정도의 요리 지식에다가 최고의 요리 실력으로 요섹남에 등극한 바 있고, 또 기생 오라비같은 외모와는 달리, 어린 시절부터 무술로 몸을 다져서 몸이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배우 김재원은 태권도, 쿵푸, 합기도, 유수 등등의 무술을 두루 섭렵한 무술 유단자애서 어지간한 액션씬은 대역 없이도 소화해낼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라고 합니다. 



아울러, 김재원의 인스타그램에는 가끔 혼자서 석양을 배경으로 낚시를 즐기는 사진이 올라올 정도로, 배우 김재원은 낚시 역시 꽤 좋아하는 취미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운동으로 다져진 몸으로 힘도 좋고, 요리도 잘 하는 김재원이 '도시어부'에서 황금배지까지 탈 정도의 낚시 실력을 선보일 수도 있겠는데요. 이거 이거 이경규, 이덕화, 마닷, 기존 출연진들 긴장 좀 타셔야 할 것 같네요. ㅎㅎ


관련글:

도시어부 이덕화, 25살의 나이에 전영록 오토바이 빌려타다 죽을뻔했다 간호사 아내 만나 결혼한 사연

한국프로낚시연맹 명인, 피싱아웃도어 회사 아티누스로 성공한 사업가, 도시어부 박진철 프로 누구?

도시어부 핵재미 고정 요청 폭발, 참을성의 대가 이태곤 사건 무엇, 오승현과 교제, 샘과 애리 비글 남매 개밥 주는 남자, 3000만원 낚싯대 이태곤 재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