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FT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 ♡ 라붐 율희 열애 공식 인정! 어쩔 수 없는 열애 인정, 김율희 페이스북 실수 빼박 증거 무엇?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과 걸그룹 라붐의 율희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FT아일랜드의 리더 최종훈과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의 열애설 이후 또 다른 FT아일랜드 열애설인데요. 


근데 열애설이 공개된 상황이 재밌어요. 율희의 페이스북 포스팅 실수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열애 커밍아웃을 하게 된 경우이기도 한데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보고, 최민환과 율희가 누구인지도 함께 알아볼게요. 



 1  FT아일랜드 어떤 그룹? 최민환 파트는?

FT아일랜드는 2007년 6월 데뷔한 5인조 팝+락밴드로, 밴드명 FT아일랜드는 'Five Treasure Island'의 약자로, 다섯 명의 멤버가 하나 하나가 보물인 일종의 보물섬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까지 모두 다섯 명의 멤버 중 최종훈이 리더이자 기타와 키보드를 맡고 있는데요. 얼마전 FT아일랜드 최종훈의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가 된 바 있고, 예능에도 자주 출연하는 이홍기가 메인 보컬을, 이재진이 베이스를, 송승현이 랩을 맡고 있으며, 이번에 열애설의 주인공인 최민환은 FT아일랜드에서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2  아이돌 사관학교로 유명한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출신 최민환

FT아일랜드의 드러머 최민환은 1992년 11월 11일에 태어났는데요.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2017년 9월 22일 기준으로 26살로 원숭이띠입니다. 래퍼 딘, 지코, 주노플로, 페로메코, B1A4의 바로와 산들, 엑소의 백현, 인피니트의 엘 등이 최민환과 동갑내기 가수들입니다. 


프로필상 키는 173cm에 56kg으로 나와 있는 슬림 스타일이고, 최종 학력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는 연예인 사관학교로도 유명한데요. 수지, 혜리, 설리, 손나은, 최유정, 김도연, 예린, 신비, 공찬, 이하이, 민우, 종현, 카이, 세훈 등등등 엄청난 아이돌 배출 명소(?)로도 유명하답니다. 



 3  올해로 결성 10주년을 맞은 FT 아일랜드

2017년 FT아일랜드는 올해로 결성 10주년을 맞이합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6월 7일 결성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OVER 10 YEARS'를 발매했는데, 그래서인지 최근 FT아일랜드의 멤버 이홍기가 인기 예능 '아는 형님'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거기에다가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손연재와의 열애설을 공개했고, 이번 최민환과 라붐 율희는 우발적인 실수로 공개된 열애설이긴 해도 쿨하게 열애설을 인정했다는 점에서 FT아일랜드 10주년 활동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리라는 생각 역시 없지는 않네요. ^^



 4  소피 마르소 주연의 동명의 영화 오마주 그룹 라붐의 메인 래퍼 율희

라붐은 2014년 8월 28일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한 글로벌 6인조 걸그룹으로, 그룹명은 당연히 프랑스어로 파티를 뜻하는 소피 마르소 주연의 동명의 프랑스 영화에 대한 오마주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여자친구와 마마무를 제외하고 2014년 중소기획사에서 데뷔한 걸그룹 중에서는 러블리즈와 함께 호평을 받은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더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유정, 메인 보컬의 소연, 서브 보컬, 메인 댄서의 지엔, 서브 보컬, 리드댄서의 해인, 센터이자 서브 보컬 솔빈, 그리고 서브보컬과 메인 래퍼를 담당하고 있는 율희까지 모두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21살 꽃다운 나이 청풍 김씨 김율희

자, 그렇다면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열애중이라는 라붐의 율희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라붐의 율희는 1997년 11월 27일 경기도 부천에서 태어났습니다. 청풍 김씨 김율희 본명입니다. 166cm에 49kg 한국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표준 슬림 사이즈의 몸매에다가 청춘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까지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수주고등학교를 다녔는데 졸업은 못하고 자퇴했다는 말이 있구요, 2014년 라붐 싱글 'PETIT MACARON'로 데뷔했는데요. 올해 나이 21살로 베리굿의 서율,  다이아 채린, 여자친구 유주 등이 1997년생 라붐 율희와 동갑내기 걸그룹 아이돌들입니다. 



 6  FT아일랜드 최민환 이상형은 율희?

과거 FT아일랜드 최민환은 인터뷰에서 이상형으로 키는 163cm 이하에, 노란색과 분홍색을 좋아해서 잘 어울리는 여자, 린킨 파크,후바스탱크를 기본적으로 아는 여자, 자신의 애교와 투정을 다 받아줄수있는 여자라고 상당히 자세하게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요. 


일단 키는 율희가 조금 오버되긴 했지만 이상형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고, 가수라는 점에서 린킨 파크와 후바스탱크를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어느 정도 이상형에 부합된다고 할 수 있겠고, 라붐의 율희가 탱탱볼이라는 별명처럼 밝고 건강하며 장난끼도 많고 활발하고 명랑하다는 점에서 최민환의 애교와 투정을 받아주는 데에서도 무리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7  SNS 계정 실수로 불거진 율희♥최민환 열애설 어떻게 된 일?

그리고 FT아일랜드의 최민환과 라붐의 율희의 열애설이 공개되게 된 상황이 좀 재밌다고 했죠. 최근 들어 가끔 이런 일이 벌어지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개된 상황은 라붐의 율희가 SNS 계정 실수였습니다. 


평소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일상 사진이 올라오던 라붐 율희의 페이스북에 돌연 남성과 함께 있는 사진이 올라왔고, 사진의 주인공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FT아일랜드 최민환이었습니다. 


율희는 해당 사진과 함께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 꼼지락 ㅋㅋ 눈문날뻔했다고 유유.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 D-9"이라는 글을 써서 사진 속 남성과 이별을 아쉬워하는 마음을 전했는데, 특히 게시글 마지막의 'D-9'이 FT아일랜드가 일본 투어를 마치고 귀국하는 날이어서 이건 뭐 열애설을 의심하기 충분한 정황증거였죠.


<율희 사진 속 피규어 장식장은 최민환 집 빼박 증거>


거기에 율희가 올린 사진 속 장소가 최민환의 집으로 추정되는 빼박 증거가 나오게 됩니다. 율희의 등 뒤로 새러라이트 스피커와 함께 다수의 아이언맨 피규어가 수집되어 있는 유리 장식장이 과거 최민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피규어 장식장과 일치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라붐의 율희가 비공개 계정에 올려야 할 사진을 실수로 팬들과 소통하는 공개 계정에 올리며 벌어진 일로 추정이 되는데요. 근데 이 정도 빼박 증거가 나온 상황에서 두 사람이 열애설을 부인하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일게 됩니다. 



그리고 열애설 이후 얼마 지나지 않는 상황에서 최민환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측에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호감 갖고 좋은 만남을 갖는 중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하게 됩니다. 


라붐의 율희는 SNS 사진 실수 직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모두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이후 너무도 당황함이 컸는지 계정을 일시 비공개로 전환하기도 했는데, 현재는 인스타그램이 모두 공개로 다시 전환이 된 상태입니다. 어찌됐든 두 사람 실수로 공개된 열애 인정이긴 하지만, 길고 예쁜 사랑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입니다. 


라붐 율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lhee._.9/

 

관련글:

박유천, 황하나 노래방 심경글 논란 왜? 명품 자동차, 최고급 빌라 등 300억대 자산가 박유천과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커플의 럭셔리 라이프 엿보기

FT아일랜드 최종훈, 푸른거탑 최종훈, 손연재의 남자 최종훈 누구?

손연재 최종훈 열애중! 손연재 안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 7가지


최민환 율희 예쁜 사랑 응원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