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이승엽 아내 이송정, 김태균 아내 김석류, 최정 아내 나윤희, 박병호 아내 이지윤, 이용규 부인 유하나까지, 야구선수 아내 외모 서열 7명

SBS 아내 일탈 예능 '싱글 와이프'에 출연한 한화 이글스 이용규 선수의 아내 유하나가 예쁜 외모로 유명하다는 말에, 본인은 야구선수 아내 외모 서열 3순위 정도에 불과하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허겈, 그렇다면 1위는 누구일까요? 유하나 발언에 따르면, 바로 대한민국 국민 타자 이승엽 선수의 아내 이송정 씨가 야구선수 아내 외모 서열 순위 1위라고 하네요. 그 외 미모의 프로야구 선수 아내들은 누가 있는지 함께 알아볼게요. 



 1  이용규 아내 유하나

'솔약국집 아들들', '파라다이스 목장', '조강지처 클럽' 등의 드라마 배우로도 유명하고,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등과 함께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모델로도 유명한 배우 유하나는 지난 2011년 당시 기아 타이거즈 소속의 야구선수 이용규와 열애설 이후 3달만에 결혼을 해서 아들 하나를 낳고 현재까지 알콩달콩 잘 살고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이용규와 결혼하겠다고 할 정도로 잉꼬 부부인 유하나와 이용규 부부인데요.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소식을 봐서도 유하나는 이제 배우로서의 유하나보다는 한식 조리사 자격증까지 따며 완벽하게 내조의 여왕으로 변신한 엄마이자 아내 유하나입니다. 



 2  김태균 아내 김석류

배지현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와 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가 2년 열애와 함께 내년 결혼을 전제로 하고 있어 또 다른 야구선수와 아나운서 커플이 기대중인데요. 야구선수 아나운서 커플의 원조가 바로 김태균 선수와 김석류 아나운서 부부입니다. 


한화 이글스 김태균 선수와 야구 전문 여자 아나운서 1세대를 대표한 김석류는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김태균을 만나,2010년 12월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딸 효린 양이 있습니다. 



 3  박병호 아내 이지윤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부진으로 현재 마이너리그 생활 중인 박병호 선수 역시 지난 2015년 KBS N 스포츠 이지윤 전 아나운서와 결혼을 한 야구선수와 아나운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야구선수와 야구 전문 아나운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결혼에 으러렀는데요, 재밌게도 김태균 선수와의 결혼으로 후임으로 들어온 이지윤 아나운서까지 야구선수와 결혼으로 빠져서 KBS  N 스포츠의 여자 아나운서들을 프로야구 스타들과 중매로 유명해져 버린 셈이네요.



 4  최정 아내 나윤희

SK 와이번스의 거포 최정의 아내는 전 울산 MBC 기상캐스터 나윤희입니다.  최정과 나윤희 기상캐스터는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2014년 12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정은 지난 2005년 SK의 1차 지명으로 프로에 데뷔한 이후, 지난 2008년에는 최연소 한국시리즈 MVP, 2009년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2013 월드베이스볼 클래식 등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한 전력을 기반으로, 결혼 당시 자유계약선수 역대 최고액인 4년간 총액 86억으로 SK에 잔류를 발표해서 신부 나윤희 캐스터에게 어마어마한 거액의 결혼 선물을 선사하기도 했더랬죠. 



 5  강민호 아내 신소연

롯데 포수 강민호 선수의 아내도 SBS 기상캐스터 출신의 신소연 씨입니다. 신소연은 기상캐스터 시절인 2012년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올라 강민호를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 2015년 5월에 결혼에 이르렀고, 결혼 2년 1개월 만에 딸 강하이양을 얻고 잘 살고 있답니다. 



 6  추신수 아내 하원미

메이저리거 추신수는 지난 2002년 아내 하원미 시와 결혼해서 아들 추무빈, 딸 추소희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추신수 선수의 아내 하원미 씨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미모로 결혼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을 뿐더러, 완벽한 내조로 추신수의 곁을 든든히 지키며, 지금의 추신수를 완성시킨 장본인으로 통하기도 합니다. 


하원미 씨의 그런 내조가 통했는지, 추신수는 지난 2014년 텍사스와 7년 동안 1억 3000만달러에 달하는 계약을 맺는 초대박을 터뜨렸고, 추신수 선수의 연봉은 지난 2016년에는 2,100만달러로 텍사스 선수들 중 연봉 순위 1위의 위엄을 기록하기도 했더랬죠.



 7  이승엽 아내 이송정

대한민국 국민 타자 이승엽 선수의 아내는 대한민국 대표 야구선수 아내급이라고 해도 전혀 이견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래서인지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이용규 선수의 아내 배우 유하나 역시 1위는 이견이 없이 이송정이라고 말한 것입니다. 


이승엽 선수의 아내 이송정 씨는 이승엽보다 6살 연하의 1982년생으로, 화장품 브랜드 클린앤클리어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드라마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승엽 선수는 이송정이 신인 모델이던 1999년,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1년여 열애 끝에 지난 2002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산이 보이는 서울의 멋진 레스토랑에서 촛불을 켜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죠. 


슬하에 초등학생인 첫째 아들 은혁과 둘째 아들 은엽아들 둘을 두고 있는 두 아들의 엄마인데도, 지금도 모델다운 몸매에, 단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얼굴이 실제로 보면 더 예쁜 얼굴이라고 하네요. 

 

관련글:

세계 왼손잡이의 날, 류현진, 이승엽, 스즈키 이치로, 랜디 존슨 등등 야구는 왜 대놓고 왼손잡이에게 유리할까?

류현진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서 장동건 시구 동영상 화제! 신수지도 껴있는 전세계 역대급 재미와 감동의 야구 시구 모음 7

LA 다저스로 트레이드 류현진과 한솥밥, 부인 사에코와 결혼 이혼, 레슬링 세계 챔피언 야마모토 세이코와 재혼, 숱한 열애설 등 다르빗슈 유의 여자들 총정리


야구선수 아내 외모 서열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