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개콘 이문재 웃찾사 미녀 개그우먼 한다혜 결혼 발표! 이봉원, 박미선에서부터 윤형빈, 정경미, 김민기, 홍윤화까지 개그맨 개그우먼 부부, 커플 5

KBS와 SBS의 만남, '개그콘서트 (개콘)'와 '웃음을 찾는 사람들 (웃찾사)'의 만남, 개그맨과 개그우먼의 만남과 결혼이 성사되었습니다. 개콘의 이문재와 웃찾사의 한다혜인데요.


그래서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이봉원, 박미선 부부에서부터 윤형빈, 정경미 부부, 김민기, 홍윤화 커플까지 웃음을 주는 커플, 웃으면 복이 오는 커플, 바로 개그맨, 개그우먼 커플 5입니다. 함께 보실게요. 



 1  이봉원, 박미선 부부

지난 1984년 KBS 개그콘서트로 데뷔한 이봉원과 그로부터 4년 후인 1988년 MBC 개그콘테스트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개그우먼 박미선은 개그맨, 개그우먼 커플로 비밀 연애를 하다 지난 1992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올해 2017년이 결혼 25주년이죠.


하지만 이봉원은 박미선과의 결혼 생활 동안 손대는 사업마다 망하고 사채까지 끌어다 써서 빚만 10억이 넘는 처지가 되어, 결국 아내 박미선이 대신 빚을 모두 갚아주고, 이봉원은 자기 명의 재산 하나 없는 상태로 아내 덕에 사는 남자가 되었던 것으로도 유명하죠.


최근 두 사람은 MBC 예능 '미래일기'에 출연해 27년 후 미래로 떠나, 결혼 50주년을 맞은 노부부 생활로 졸혼 체험을 하려다가 결국 결혼 50주년 금혼식을 치르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개그맨 개그우먼 커플의 원조라고도 할 수 있는 이봉원, 박미선 부부, 오래 오래 행복하셨으면 싶네요.



 2  윤형빈, 정경미 부부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KBS '개그 콘서트'에 출연하며 인연과 사랑을 맺어 8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3년 2월 22일 결혼을 한 커플입니다. 


결혼식 당시 개그맨 대선배인 이경규의 주례, 개그맨 선배 이윤석이 사회를 맡았고, 개그계 마당발답게 1,500여 명의 하객이 두 사람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였고, '남자의 자격'에서 인연을 맺은 서두원과 가수 김버수가 콩트를 가미한 깜짝 축하를 해 줘서 화제가 되기도 했더랬죠. 


윤형빈, 정경미 부부는 결혼한 지 1년 7개월만인 지난 2014년 9월 아들을 낳아 부모가 되기도 했죠. 최근 들어 윤형빈이 둘째를 갖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며 방송에서 정경미가 당혹스러움을 보이기도 했더랬죠. 



 3  김원효, 심진화 부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원효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심진화 부부는 열애 7개월만인 지난 2011년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KBS 개그맨, SBS 개그우먼 커플 1호라고도 할 수 있죠.


두 사람은 지상파 3사 통합 개그 콘서트에서 처음 만나 2011년 2월 경 심진화가 출연한 연극무대에서 감정이 싹터 열애에 빠졌고, 예식장이 없어 결혼을 9개월이나 미룰 정도로 만나자마자 이 사람이 내 사람이다며 결혼에 대한 확신인 들었던 커플이라고 합니다.


2017년 올해로 결혼 7년차에 접어든 커플로 아직까지도 이런 저런 매체에서 깨소금이 쏟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결혼하지 꽤 시간이 흘렀는데도 아직까지 자녀가 없다고 하네요. 노력은 하지만 임신지 잘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2세 계획에 좋은 소식 들려왔으면 좋겠네요. 



 4  김민기, 홍윤화 커플

홍윤화와 김민기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올해까지 8년째 열애 중이었다가, 최근 2018년 가을 결혼을 발표해서 드디어 이 두 사람이 결혼 발표까지 이르렀다며 많은 축하를 받은 커플입니다.


김민기는 2008년 '웃찾사'로 데뷔 훈훈한 외모와 개그 실력으로 사랑받은 개그맨이고, 홍윤화 역시 지난 2006년 '웃찾사'로 데뷔, 현재 '밥 한번 먹자', '꿈스타그램'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입니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웃찾사' '윤화는 일곱살', '콩닥콩닥 민기쌤' 등의 코너에서 호흡을 맞추며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은 커플로도 유명한 개그맨, 개그우먼 사내 커플이기도 하답니다. 



 5  이문재와 한다혜 커플

김원효, 심진화 부부에 이은 KBS 개그맨, SBS 개그우먼 두 번째 커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문재는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콘서트’에서 ‘두근두근’이라는 코너로 인기를 끌었으며, 2013년 제12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현재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 캔디TV 대표로서 사업체를 이끌고 있습니다. 


한다혜는 2014년 S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SBS 웃을을 찾는 사람들에서 활약하는 미녀 개그우먼으로 김아중을 닮은 외모으 개그우먼으로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개그우먼입니다. 


미녀 개그우먼, 인기 개그우먼 답게 광고도 많이 찍었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오디션을 통해 영역을 넓히고 있는 다방면에 소질이 많은 개그우먼인데요. 



두 사람은 2015년 온라인 서바이벌 개그쇼 '개그지왕]에서 같은 팀으로 처음 만나 2등을 하며 개그맨 동료에서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문재와 한다혜 커플 두 사람은 내년 2018년 1월 13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서울 송파구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결혼 미리 축하드릴게요. 

 

관련글:

방귀가 이름? 김지혜 닮은꼴, 나이, 출연작에서부터 18년 교제 남편급 연인 배우 출신 교수 김도훈과 결혼 미루는 이유 등등 현장토크쇼 택시 오나라 궁금증 5가지

배우 정겨운 결혼 발표! 경찰 전문 배우, 회장님 아들 전문 배우, SBS 가요대전 방송사고, 전부인과 이혼 이유, 재혼 상대 예비신부는 미모의 음대생 등 궁금증 6

결혼 전제 열애 가수 박기영 변호사 전 남편과 이혼 이유 그리고 탱고마에스트로 한걸음과 만남에서 결혼 약속까지 6가지 궁금증 모음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