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휴 잭맨이 추천하는 차세대 울버린 배우는 인도 국민배우 사륙칸, 로건 블루레이 감독판 없는 이유는 등등 '로건' 뉴스 모음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영화 '로건'을 보고 온지도 벌써 이틀여네요. 정말 이상하게도 자꾸 그 이후로 '로건' 영화가 머릿속에서 떠나지가 않습니다. 정말 이런 슈퍼히어로 영화는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극장에서 눈물이 왈칵 어찌나 슬펐는지요. 


'로건'의 개봉 이후로도 '로건'에 대한 이런 저런 뉴스거리가 끊이지를 않네요. 휴 잭맨이 직접 추천한 차세대 울버린 배우에서부터, '로건' 블루레이나 DVD에 디렉터스 컷/감독판이 담기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 등등 '로건' 관련 뉴스를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1. 차세대 울버린은 누가? 휴 잭맨의 선택한 배우는 인도의 국민배우 사륙칸!

휴 잭맨은 17년 동안 아홉 편의 영화에서 울버린을 연기하고 '로건'으로 이제 울버린을 떠나 보냅니다. 박수 칠 때 떠나는 모습은 아름답지만 어쨌거나 아쉬운 마음은 어찌할 수 없네요. 어쨌거나다음 울버린은 누가 연기했으면 좋겠느냐는 질문을 당연히 많이도 받을 텐데요. 휴 잭맨이 추천하는 배우가 흥미롭습니다.


바로 발리우드의 왕, 인도 국민배우로 불리는 샤륙칸입니다. '샤룩칸의 팬' '내 이름은 칸' 등으로 국내에도 꽤 알려진 배우인데요. 재미있는 점은 휴 잭맨이 울버린 은퇴의 이유로 들어가는 나이를 들었는데, 샤룩칸은 휴 잭맨보다 세 살이 많다는 것입니다.


샤룩칸이 울버린을 맡는다면 더 젊은 버전은 아닐 테고 '로건'이 남긴 이야기를 이어가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이제 많은 후보자들이 거론되겠지만, 울버린의 연기에 관해서라면 휴 잭맨보다 더 잘 알 사람이 없을 테니 의미 있는 제안이 되기는 하겠네요.  


 

2. '로건' 블루레이 감독판은 없다! 

'로건'이 R등급으로 제작될 것이라는 발표가 났을 때부터 이 영화는 창작의 자유의 낙원이 됐습니다. 하드고어적 폭력과 욕설뿐만 아니라 더 깊은 주제를 파고들 수 있는 자유였죠. 20세기폭스는 최종 편집본에 별 입김을 불어넣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감독인 제임스 맨골드로서는 별 아쉬움과 꺼림칙함이 남지 않는 모양입니다. 맨골드는 트위터에서 DVD나 블루레이 버전이 디렉터스 컷이 될 것이냐는 질문을 받고, 지금 극장에 걸린 버전이 디렉터스 컷이라고 답했습니다. 정말 원없이 다 쏟아냈다는 뜻이겠죠.


'로건' 감독판은 따로 없다! 원없이 쏟아냈다!

 


3. 휴 잭맨의 울버린 오디션 동영상! 

울버린을 은퇴하는 휴 잭맨은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큰 화제인 배우입니다. 그리하여 마련해보았습니다. 휴 잭맨의 울버린 오디션 동영상을요!


아직 울버린 역을 따내기 전 브라이언 싱어 앞에서 울버린의 대사를 읽는 장면을 찍은 유튜브 동영상인데, 잘생김이란 것이 폭발하는 앳된 모습에 왠지 마음이 찡해지고 울버린을 어떻게 연기할지 궁리하는 모습도 귀엽네요.


휴 잭맨의 울버린 오디션 동영상

 

관련글:

리무진 운전사 휴 잭맨의 크라이슬러 300c 리무진, 크라이슬러 2016 램 1500 레벨, 1966 포드 브롱코 등 영화 '로건' 속 등장 차량 모음

휴 잭맨이 김연아 연기를 극찬한 사연은? 굿바이 울버린, '로건'의 휴 잭맨 스타 탐구 17

발에도 클로가 달린 최강 여자 소녀 울버린 '로건'의 X-23 로라 배우 다프네 킨 궁금증 7가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